상단여백
HOME VEDIO 이전 학기 영상
[제2회 CUB Fun한 세상 - 공연 : 연애하기 좋은 날]2017년 11월 셋째 주 [CUB의 FUN한 세상 2회 - 연애하기 좋은 날]

기획 : 장주희 / 촬영 : 박정현 / 출연 : 이현준
저희 <연애하기 좋은 날>에 대해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대학로에서 시작한 저희 연극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요새 전국 투어를 하고 있는데, 드디어 이곳, 창원에도 왔습니다! 사실 지금이 두 번째 무대예요. 작년에도 왔었거든요. 아무튼, 제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저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을 소개하러 온 배우 이현준입니다!
 
안타깝지만 저는 연극에서 의자 역할을 맡고 있어요. 제가 의자 역할이긴 한데…. 의자라고 무시하지는 마요! 이래 봬도 무대 구석에서 제가 누구보다도 많은 걸 보고 듣고 있거든요. 그럼, 제가 의자로 있으면서 본 것들을 하나씩 말씀해드릴게요!
 
우선 저희 연극은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에요. 두 명의 주요 배우가 등장하는데, 남자 주인공 지후와 여자 주인공 시연이죠. 그런데, 무대를 보면…, 연애 이야기인데, 침대 2개만 덜렁 놓여있죠. 스토리가 대체 어떻게 전개되는 걸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여기, 남자 주인공 지후가 교통사고를 당합니다. 그런데, 병실이 가득 차버려서 여자 환자와 함께 2인실을 쓰게 돼요. 그런데, 거기에 있던 여자 환자가 바로 전 여자친구 '시연이'인 거예요! 그런데, 시연은 교통사고를 당해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상태였죠. 지후는 정말로 기억이 하나도 안 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연이에게 둘의 추억을 하나, 둘 말해줍니다. 그렇게 둘은 병실에서, 추억을 나누게 되죠. 화끈했던 첫 만남부터 달달한 연애 시절 이야기까지, 웃으며 대화를 나누던 와중, 시연이의 기억이 돌아옵니다. 그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반전이 있지만 스포(일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극장에서 확인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연애하기 좋은 날> 하면, 또 최고 웃긴 멀티맨을 빼놓을 수 없죠! 특히 남자 주인공에게 작업을 거는 여장 간호사를 주목해주세요! 제가 봤을 땐 제일 웃기 거든요.
 
시험도 끝났겠다, 재미있는 연극 한 편은 어떠세요? 35,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겠다, 그렇죠? 그래서 저희가 준비한 게 있죠! 여러 인터넷 사이트에서 굉장히 다양한 할인을 하고 있답니다! 솔로로 와도 할인, 커플로 와도 할인, 학생이 와도 할인! 완전 할인 대파티죠!
 
이렇게 좋은, 이번 기회에 친구와 함께, 애인과 함께 손을 잡고 문화생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박정현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현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온도 the °C 14주차
[RADIO]
온도 the °C 14주차
이브닝 뉴스
[RADIO]
이브닝 뉴스
구르미 그린 생과방 14주차
[RADIO]
구르미 그린 생과방 14주차
이브닝 뉴스
[RADIO]
이브닝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