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뉴스
[CUB NEWS - 학생생활관의 새로운 변화]2023년 3월 넷째 주

 

2023 3월 넷째 주 [CUB NEWS - 학생생활관의 새로운 변화]

기획 의도: 달라진 창원대학교 생활관 서비스를 학생들에게 알려주고자 한다

2023학년도 새 학기를 맞아, 창원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를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도입된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는 스마트폰 어플인 하이픈 페이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금 이용은 불가하며, 하이픈 페이 앱에서 최소 금액 5천 원 이상의 이용료를 충전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모두 1회 천 원으로, 50분 가량 세탁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는 2023년 3월 1일부터 2028년 2월 28일까지 24시간 운영됩니다.

[인터뷰] 최수빈 - 회계학과

결제 방식이 하이픈 페이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해서 현금을 사용하지 못 하는 점이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세탁기 사용이 유료화되면서, 쓸데없이 세탁기 자리를 차지하거나 분실물 사고가 생기는 등 기숙사 세탁 관련 문제들이 줄어들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처럼 학생생활관 행정실 측에서는 학생들에게 쾌적한 시설물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학생생활관 식당 이용 방법 또한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식당 메뉴는 일품과 정식 두 코너와 조식 간편식으로 나뉩니다. 일품과 정식 모두 금액 4천 원의 식권을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간편식은 QR코드를 통해 주문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는 생활관 거주 학생들만 식사가 가능했으나, 이번 연도부터 창원대학교의 교직원과 학생 모두 식사가 가능합니다.

창원대학교 학생생활관의 새로운 변화를 통해 학생들의 이용이 편리해지길 바라며 이상 CUB 뉴스였습니다.

김영훈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훈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