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뉴스
[CUB NEWS] 학생들의 우수한 성과2022년 9월 셋째 주

기획의도 : 학우들에게 학우들의 성과를 알리며 열정적인 학교생활을 도모하고자 한다.

개강을 맞이한 창원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우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이뤘습니다.

건축학부에서는 지난 9월 2일부터 7일까지 제24회 건축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시장에는 졸업을 앞둔 건축학부 학우들이 다년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한 건축 모형과 패널이 전시되었습니다.

1층 아틀리에서는 여러 기업의 찬조 작품들과 목포대학교와의 연계 행사인 남도 건축교류전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건축학부 5학년 정희진 학우와 백기환 학우가 건축전에 우수한 작품을 출품하여 대한건축사협회 창원 특례시건축사회에서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창원대학교 학생들이 교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의류학과 차예진 학우는 한국 공예 디자인문화원에서 주최한 한복 디자인 프로젝트 전국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의류학과 지도교수는 교과과정 개편을 통해, 올해 처음 개설한 전통 복식과 글로벌패션디자인 수업이 좋은 성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차예진/의류학과] 본인 작품의 특징과 수상소감:

저의 작품 주제는 피어오르리라로 2022년 패션 트렌드를 접목하여 전통적인 한복의 형태와 디테일 요소를 패딩에 담아 젊은 세대들을 타켓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전통과 트렌드 융합을 통해 한복이 현대에 널리 쓰이기를 바랐는데 전통을 활용한 디자인 첫 시도에 좋은 결과가 나와 매우 기쁩니다.

 

또한 체육학과 탁구부 학생들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한 제55회 전국탁구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이외에도 여자부가 개인 복식에서는 은메달, 개인 단식에서 동메달 2개를 차지하였습니다.

남자부는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개인 단식과 개인 복식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학우들이 더욱 다양한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 CUB 뉴스였습니다.

전시은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시은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