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뉴스
[CUB NEWS - 학내 대면 행사 개최]2022년 5월 둘째 주

2022년 5월 둘째 주 [CUB NEWS - 학내 대면 행사 개최] 기획의도: 학우들에게 교내에서 개최되는 대면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자 한다. 코로나19 확산세의 감소로 사적 모임 집합 금지가 해제되면서 학내에서는 다양한 대면 행사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인문대학, 사회과학대학을 비롯한 여러 단과대학에서는 체육대회를 진행합니다. 단과대학 체육대회는 공과·메카트로닉스 대학 5월 12일, 사회과학대학 5월 19일, 인문대학은 5월 20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내의 운동장과 공터에서는 체육대회를 위해 연습을 하거나 예선 경기를 치르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체육대회로 학교가 한층 활기를 되찾은 가운데 점심시간을 이용한 야외 공연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음악학과와 총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스프링 프린지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는 음악과의 오케스트라 공연과 교내 동아리 공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5월 3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5월 14일까지 계속됩니다. 정오부터 1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공연하지 않습니다. 행사는 주말에도 진행됩니다. 주말 공연은 오후 1시 20분부터 3시까지 진행됩니다. 5월 8일에는 지역 예술가들의 버스킹 공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케스트라 공연은 사림 폭포 앞 스터디카페에서, 동아리 공연은 사림 광장에서 진행됩니다. 주말에 진행하는 공연과 버스킹은 기숙사 앞 청운 마루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동아리 공연에는 '이 마스터즈'와 락그룹사운드 동아리 '키프러스' 등이 참가했습니다.

힙합동아리 '포다비츠'와 응원단 '피닉스'의 공연도 행사 둘째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터뷰] 추서현/국어국문학과: 학교에 입학하고 피닉스 동아리에 들어갔지만 올해도 대면 행사가 진행되지 않을까봐 좀 많이 걱정했었는데요, 다행히 이번에 대면 행사로 동아리 공연이 열리게 되어서, 제가 참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 동아리 내에서도 한껏 들뜬 분위기로 학우 분들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에 있습니다.

홍예원: 각종 대면 행사 개최로 인해 학생들이 활기찬 학교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 CUB 뉴스였습니다.

양종현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종현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