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뉴스
[CUB NEWS - 학내 행사 개최]2021년 11월 둘째 주

기획의도 : 학생들에게 학내 행사의 진행 상황을 알려주려고 한다.

11월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인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학교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37대 총동아리연합회 그린나래에서는 동아리 홍보 부스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동아리 오픈 홍보 부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해보지 못한 학우분들을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총동아리연합회는 여러 동아리가 함께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나가자는 취지를 내비치었습니다.

동아리 오픈 홍보 부스는 11월 1일부터 11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학교 정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동아리 오픈 홍보 부스를 통해 창원대학교 학생들은 동아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교내 동아리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하여 창원대학교 제37대 이룸 총학생회에서는 창원대학교 축제인 2021 가치이룸 온라인 대동제를 개최합니다.

작년의 경우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축제가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였지만, 올해는 학생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대동제는 처음으로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하여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축제는 2021년 11월 11일에 진행됩니다.

이룸 총학생회에서는 동아리와 교우관계, 그리고 진로 등 학교생활에 궁금한 사연들을 소개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창원대학교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무대공연으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밴드, 댄스, 노래, 랩 등 다양한 구성으로 무대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김동언 / 신문방송학과

코로나19로 인해서 이번 대동제는 온라인으로 열리게 되었지만,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오프라인으로 대동제가 열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열리는 대동제인 만큼 잘 준비해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학내에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되는 만큼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라며 이상 CUB 뉴스이었습니다.

이시은 정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은 정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