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문화
[찬스키친 - 브라우니 편]2019년 3월 셋째 주

제작 : 배예진 / 아나운서 : 김민찬 / 기술 : 권민규, 박정현, 최지율

아나운서 :

안녕하세요. 찬스키친에 김민찬 셰프입니다. 매주 여러분들과 함께 간단한 요리를 해볼 예정인데요. 오늘 준비한 요리는 바로바로 짜잔~ '브라우니 믹스'입니다. 요즘 단 게 당겨가지고 초콜릿을 찾다가 이걸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자취생들이 사실 밥을 해먹기가 솔직히 많이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간단한 걸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준비물로는 뭐가 있냐면 여기 적혀있는 거는 물 80mL, 믹싱볼, 주걱, 전자레인지용 용기 이정도가 있네요. 그리고 따로 제가 준비한 거로는 이렇게 조리 기구랑 믹싱볼 이 정도가 있습니다. 자 그러면 요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짠!

 

자 그러면 이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일단 믹스를 한번 뜯어볼게요. 

쨔쨔쨔쨔짜쨘 안에 뭐가 있냐면 일단 믹스가 있고요. 그리고 또 많이 없네요.

코코비트 초콜릿이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로는 반죽하기가 있는데요. 

믹싱볼에 브라우니 믹스와 코코비트 초콜릿 45g을 넣은 후 물 80mL와 함께 분말이 보이지 않도록 잘 섞어 주세요.

 

한번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 만드는 거라서 잘 만들 수 있을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 믹스를 믹싱볼에 넣고 코코비트 초콜릿 45g을 같이 넣어줍니다. 근데 벌써 냄새는 엄청 좋네요. 

여기 제가 미리 물 80mL를 따로 담아놓았는데 이걸 부어줍니다. 그리고 이제 잘 섞어주면 됩니다. 

여러분 좀 보여드릴까요? 와 근데 진짜 지금 냄새는 초콜릿 냄새가 너무 좋아가지고, 

사실 달달한게 조금 당겼었거든요. 근데 이게 얼마나 섞어야 하는거지? 

일단 분말이 잘 보이지 않도록 잘 섞어주세요. 이게 생각보다 좀 힘이 많이 들어가네요. 

흐하 다시 가겠습니다. 뭐 이 정도면 분말이 안보이는 것 같아요.

 

그러면 이제 조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다음에 두 번째 단계 조리하기. 반죽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옮겨 담아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주세요. 이거를 이쪽에다 옮겨 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워 어 그런데 지금 이렇게만 봐도 좀 먹어봐도 괜찮지 않을까요? 

쓰읍..조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자 그러면 옮겨 담은 믹스를 전자레인지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브라우니가 완성되었습니다. 한번 다 됐는지 확인해볼까요? 

이 정도면 딱 괜찮은 것 같네요. 카페에서 시켜먹는 것 보다 이게 하나에 3500원짜리거든요. 

진짜 싼값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브라우니입니다. 잘라보고 시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르니까 냄새가... 냄새가 생각보다 좋은데요? 

 

이렇게 예쁘게 네 한번 그러면 시식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생각보다 진짜 괜찮은데요? 

3500원짜리라서 그렇게 많은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 진짜로 잠시만요. 

자 이렇게 맛있는 브라우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달달한 브라우니처럼 여러분의 하루도 달달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

최지율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율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Job!아라 7주차
[RADIO]
Job!아라 7주차
이브닝 뉴스
[RADIO]
이브닝 뉴스
씬과 함께 7주차
[RADIO]
씬과 함께 7주차
블로궁녀 6주차
[RADIO]
블로궁녀 6주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