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뉴스 보도자료
[CUB NEWS - 중간고사 이벤트 개최]2018년 04월 셋째주 [CUB NEWS - 중간고사 이벤트 개최]

제작 : 장주희 / 촬영 : 박정현 / 기자 : 조해영

개강과 MT, 체전 등의 즐거웠던 시간을 뒤로 하고 어느덧 중간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도서관에서도 평소보다 많은 학우들이 한창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교내 곳곳에서는 시험 준비로 지친 학우들을 위해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우리 학교 총학생회는 지난 4월 17일과 18일 이틀 간, ‘동서식품과 함께 하는 간식 행사’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간식 행사에서는 맥심 캠퍼스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했는데요. 시험공부로 지친 학우들은 이 커피로 피곤함을 녹일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 이보민 / 신문방송학]

Q.간식 이벤트에 참여하니 어떤지 

시험 기간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도서관 앞에서 간식을 나눠주더라고요. 원래라면 멀리 편의점까지 나가서 간식 사오고 했어야 하는데 가까이에서 간식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힘이 났던 것 같아요. 이런 행사 많았으면 좋겠고 시험 기간에 학생들 모두 화이팅하세요!

 

또한 최근 도서관에 개관한 메이커 아지트에서도 ‘중간고사 열공 응원 이벤트’ 행사가 4월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개최되었습니다.

파우치 또는 필통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메이커 아지트의 특색을 살려 도안을 선택해 파우치에 출력하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어 많은 학우들이 참여했습니다.

 

[인터뷰 - 메이커 아지트 팀장]

Q. 이벤트를 개최한 이유

메이커 아지트에 되게 다양한 장비들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흔히 알고 계시는 3d 프린터가 있고 제 뒤에 보시면 레이저 커터 장비들이 있는데 이런 장비들은 좀 더 대중적이고 활용하기가 되게 좋거든요. 그런데 지금 하고 있는 승화전사 같은 경우에는 교육을 하기에는 조금 시간이 짧아요. 그래서 좀 더 활용도를 높이자 해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고 중간고사 기간과 맞물리더라고요. 그러면 학생들을 위해서 승화전사로 무언가를 만드는 이벤트를 하자 해서 기획을 하게 됐어요. 

 

많은 학우들이 즐겁게 참여를 했기에 이벤트를 준비한 사람도 받은 사람도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들이 학우들에게 큰 힘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CUB 뉴스였습니다.

박정현 기술부장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현 기술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