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VEDIO 이전 학기 영상
CUB FUN한 세상 - 공연 : 캣츠2017년 2학기 12월 셋째주 문화

기획 : 장주희 / 촬영 : 이수민 / 출연 : 이현준
안녕하세요, 고양이들의 천국 헤비사이드 레이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이 고양이들의 캣대디입니다. 어, 잠깐만요. 노랫소리 들리는데? 축제 시작했나봐요!
 
이번에는 거의 삼십 마리나 모였네. 얘네가 뭘 하는 거냐면, 여기, 헤비사이드 레이어에 오려고 지들끼리 투닥투닥 대결하는 거예요. 귀엽죠? 헤비사이드 레이어는 선택받은 고양이만 올 수 있는 고양이들의 천국이에요! 여기서 새로운 고양이로 환생할 수 있다구요!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내년 헤비사이드 레이어로 올 고양이를 기다리는 중이죠! 자 지금 시작하니까, 비 콰이엇, 자, 어떤 고양이가 오려나..
 
어? 럼텀터거? 아이고... 얘 아직도 이러고 사는구나? 진짜 망나니에요. 완전 제 멋대로거든요! 저런 애가 왜 저리 인기가 많은건지... 뭐 키도 크고 잘생기긴 했어요, 그렇죠? 축제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어요. 다른 고양이들은 다 돌아다니면서 쉬는데, 이 늙은 고양이 올드 듀터로노미는 가만히 앉아서 그냥 구경만하고 있네요. 되게 별거 없어보이는 고양인데, 그래도 이 고양이한테는 무조건 잘 보여야 돼요! 이 고양이가 헤비 레이어드로가는 딱 한 마리의 고양이를 뽑거든요! 완전 권력자죠, 권력자! 또 머캐비티라는 고양이가 있어요. 얘는 진짜 위험한 앤데.. 경찰들도 꼼짝 못하는 고양이계의 괴도루팡이죠. 요새는 올드 듀터러노미를 납치할 거라는 소문이 돌던데.. 사실일까요? 아~ 제일 불쌍한 애예요. 저 고양이가 지금은 저렇게 꼬질꼬질해도 옛날에는 진짜 예뻤거든요. 세계를 더 탐험하겠다고 가더니, 저 꼴이 돼서 돌아왔더라고요.
 
서른 마리나 되는데, 누가 다음 고양이로 들어올까요? 얘네가 사람들 앞에서도 가끔 이 축제를 한다고 하니까, 뭐, 나처럼 궁금하면 한 번 찾아가봐요! 재미있을걸? 꿈의 도시인 헤비사이드 레이어로 가기위한, 무려 서른 마리의 고양이가 펼치는 축제! 이번에는 과연 어떤 고양이가 오게 될까요? 궁금하면 젤리클 마을로 오시면 될 것 같네요!

이수민 수습국원  cubradio@gmail.com

<저작권자 © C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민 수습국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온도 the °C 14주차
[RADIO]
온도 the °C 14주차
이브닝 뉴스
[RADIO]
이브닝 뉴스
구르미 그린 생과방 14주차
[RADIO]
구르미 그린 생과방 14주차
이브닝 뉴스
[RADIO]
이브닝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